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6월초에 접어들었는데 날씨가 한여름입니다ㅠㅠ

점점 봄가을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얼마 안있으면 여름겨울여름겨울하게 될까봐 걱정이네요~.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너무 더울때는 야외활동 자제하셔서 건강을 지키시길 바래요~!!

이렇게 더운 날에는 일찍 출근해서 시원한 에어컨 틀면서 업무보는게 제일인듯 합니다^^

 

 

날씨가 이렇게 금방 더워지다보니 여름휴가 얘기가 이리저리 오가는데요~.

저는 5월쯤에 연차를 써서 이른 휴가를 부모님과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 대명 지점이 2개나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어요~ㅎㅎㅎ

제가 회원권이 따로 있는 건 아니었고, 회사 찬스를 사용했지요~!!!ㅎㅎㅎ

바로 직원 복지를 위해 있는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을 써서 알뜰한 휴가를 다녀왔답니다~><

법인회사를 다니면서 확실히 복지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많이 느끼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개인회사보다는 복지가 좀더 체계적이고 눈치안보고 쓸 수 있는 장점이 큰것 같습니다~ㅎㅎ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에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안지 얼마되지 않아서

직접 사용한건 저번 제주도 여행이 처음이었는데요~.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은 확실히 지점이 여러개다 보니 활용도와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제주도 한곳만해도 샤인빌, 제주대명 이 두 지점을 이용할 수 있어서 대명꺼 하나만 있어도 국내여행 숙소는

걱정이 없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회사에서는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을 사용할 수 있을 뿐더러 객실료까지 회사에서

부담해주기 때문에 더욱더 놓치고 싶지않은 복지인데요~. 대신 1년에 사용할수 있는 횟수가 제한적이긴 하지만

객실료가지 회사에서 부담해주니 여행다녀올 때 부담이 거의 없어서 실컷 먹고 놀고 올수 있었습니다~.

오래오래 다니고싶은 회사에요 정말~!!!ㅋㅋㅋㅋㅋ

 

 

 

매번 펜션만 모시고 다니다가 콘도에 처음 모시고 가보았는데 저녁무렵에 도착해서 조명 한껏받은 대명콘도를 보시더니

엄마는 동화속 세상같다고 말씀하셨어요~ㅎㅎㅎ

5월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빼곡했는데 가족단위로 놀러오신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로비나 콘도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고급 리조트 느낌이 확 나더라구요~.

 

 

 

www.클릭시전화연결.com

 

 

 

 

어중간한급의 호텔에 숙박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이 들었고 규모가 어느정도 있어서 산책로도 상당히 잘되어있고 콘도시설만 이용한다고 해도 시간이 잘 갈것 같았습니다^^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을 처음 써보는거라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몰라서 헤맸는데 법인회원권의 경우에는 무기명으로 보통 가입해서 등재를 따로 하지 않아도 예약번호만 있으면 객실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기명은 보통 가족회원들이 많이 사용을 한다고 하네요~.

 

 

www.대명리조트회원권.com 

www.대명리조트회원권.com

 

 

대명리조트 회원권

대명리조트 회원권,삼척회원권,특별분양가격,거제,쏠비치,소노펠리체,대명리조트콘도회원권.

www.xn--zf0bk7houg1yav36bkjcow2a9gh.com

 

 

대명리조트 회원권

대명리조트 회원권,삼척회원권,특별분양가격,거제,쏠비치,소노펠리체,대명리조트콘도회원권.

www.xn--zf0bk7houg1yav36bkjcow2a9gh.com

 

회사덕을 톡톡히 보는 것 같아 즐거운 마음으로 렌트카 빌려서 제주도를 한바퀴 돌았는데요~.

연세가 있으셔서 관광지를 여러곳 둘러보는 것보다는 경치좋은 곳에서 식사 대접해드리고 엄마를 위한

경치좋은 장소(꽃이 만발한 곳들^^) 위주로 모셨더니 매우 만족해하셨습니다~ㅎㅎㅎ

 

 

 

 

저녁늦게까지 무리하게 스케줄 잡지않고 저녁무렵에 콘도로 돌아와 저녁식사하고 산책하면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부모님께서 객실료가 많이 나오지 않냐며 걱정하시길래 회사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으로 온거라서 전~~~혀 부담없다고

말씀드렸지요~!! 비회원가로 오면 꽤 비싸긴 할것 같다고 말씀은 은근슬쩍 드렸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최근에 안 사실이지만 요즘 어느정도 규모있는 법인회사에서는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을 거의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관공서나 대기업에서도 기본적인 임직원 복지로 많이 쓰인다고 하니 혹시 저처럼 모르고 사용 못했던 분들 있으시다면 회사 총무과나 복지관련 부서에 꼭 한번 문의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리 알았다면 저도 주구장창 연차다쓰더라도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을 쓸 수 있을만큼 썼을 텐데.... 늦게 안게 좀 억울하더라구욧 ㅠㅠ 그래도 1년에 사용가능한 횟수가 정해져 있다는 사실에 그나마 마음의 위안으로 삼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그간 회사 세미나도 모두 대명에서 하고 임원분들이 특히 대명에서 숙박한 얘기를 많이 하시던데 눈치없는 저는 그런 복지가 있었는지도 몰랐네요...하....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을 몸소 써본 결과 직원들의 사기충전에 매우 도움이 되는 것 같다는 걸 느꼈습니다ㅋㅋㅋㅋ 회사에 무한 충성하고 싶어지는 이마음><ㅋㅋㅋㅋ

제가 만약 회사를 차리게 된다면 꼭 대명콘도 법인회원권 필수로 가입할 것 같아요~(그런 기회가 딱히 올것 같진 않지만)

 

 

 

 

 

앞서 제주도에 대명 2개 지점이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하나는 북쪽 하나는 남쪽에 있어서 여행지 옮겨다니며 숙박하기에 참 좋았습니다~.

한곳에 머무르면 짐을 이동할 일이없어 편하긴 하지만 너무 한 지역 근처만 가게되어서 여행의 다양성이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같은 제주도 안이지만 그래도 북부 남부 매력이 다르기 때문에 그리고 두개 지점이 어떻게 다른지도 궁금했기때문에 두개 숙소를 2박씩 잡아서 다양한 여행코스와 맛집을 찍고 올수 있었습니다~ㅎㅎㅎ

 

 

 

 

 

여행도중에 동생에게 전화가 와서 지금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으로 제주도 여행왔다고 놀려주니(동생은 일하는 중ㅋㅋㅋ)

너무 진지하게 부러워해서 금새 미안해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다음 여행은 여수로 가족여행 다같이 스케줄 맞춰보자고 응원하면서 전화를 끊었는데 괜히 마음이 좀 짠해서 천혜향 한박스 사다가 택배로 붙여주었답니다 ㅋㅋㅋ 난 너무착해 ㅠㅠㅎㅎㅎㅎ

동생회사도 혹시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있는지 물어봤더니 안타깝게도 그것만 빼고 다른 복지는 얼추 다 있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저에게 잘보이면 한번씩 데려가주겠다고 큰소리 쳤더니 급 공손해져서 빵터졌습니다ㅋㅋㅋ 이게 바로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의 힘인가요??ㅎㅎ

 

 

 

 

한편으로는 너무 여기저기 얘기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ㅠ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의 혜택은 나랑 우리 가족들만 누리는 걸로 ㅋㅋㅋ 개인적으로 구매하는 회원권과 달리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은 회사인원에 맞추어서 여러개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리 무기명으로 이용가능하다고 해도 한해에 쓸수 있는 숙박일이 정해져 있다보니 회사에 인원이 많을 경우 모두가 이용할 수 있으려면 다수구좌를 분양받는게 당연한듯 해요.

 

 

이번 대명콘도 법인회원권 사용해보고 나서 시설에 대한 만족도도 높고 해서 회사를 그만두더라도 회원권 하나는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어도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그렇게 만만한 가격이 아니지만ㅠ 회원제의 경우 만기가되면 환급 받을 수 있고 공유제이면 자식에게 소유권을 넘겨 줄수도 있다고 하니 이용가치도 높고 여러모로 괜찮은 것 같아서 회사에 있는 동안 열심히 돈을 모아보아야겠다는 나름의 목표도 생기네요~^^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이 저의 레벨을 한단계 업시켜준 느낌이라고 할까요??ㅎㅎㅎ

지금 다니는 회사를 그만두게 되더라도 이직할 땐 꼭 복지에 대명콘도 법인회원권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보고 이직하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결론은 저의 대명콘도 법인회원권 사용후기는 대만족이라는 것~^^ 혹시라도 활용 못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써보았는데요. 아직 활용 못해보신 분들은 올여름에 꼭 활용하셔서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더위먹지 않게 조심하시고 여름휴가가는 그날까지 우리 모두 화이팅해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ㅡ^***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